드라발의 ���고 시책

드라발의 환경 사회적 보고의 목적은  드라발 사업의 환경 사회적 측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지원하며 제3자와 소통하기 위함입니다.

영역

별도 예시 없이, 2012 보고서는 2010년 1월부터 2011년 12월까지의 드라발 그룹에 의해 선정된 글로벌 활동에 관련합니다. 재난 구호와 발전을 위한 식품과 같은 일부 영역은 테트라 라발 그룹과 함께 합니다.

드라발은 우리의 사업과 가장 많이 관련된 문제들의 반영을 보고 하기 위하여 선정된 주제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속성 문제의 중요성에 따라 우리 회사와 제3자를 구분하였습니다.

드라발의 업무 수행과 목표에 영향을 주는 주된 요소들은 고객, 대리점, 위원회, 직원, 학술 연구 기관, 공급자 그리고 협력 업체 등 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요소들의 수를 전부 언급하지는 않았으며 더 많은 연구와 분석이 필요함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고객 직원 조사, 내부 전략 문서, 워크숍, 트랜드 분석, 연구 조사 매체를 통하여 다음과 같은 항목이 보고 내용으로 선정되었습니다

how to report

보고 기준

글로벌 보고 계획(GRI)의 발전을 위해 우리는 기존의 GRI 형태를 참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공식 GRI 보고가 아니며 우리는 외부 보증을 요청 받지는 않습니다.

절차상의 소통

매 2년 마다 우리는 우리 전략과 우리가 큰 충격을 줄 수 있는 곳에서 어떻게 환경과 사회에 영향을 주는 가에 대한 문제를 보고할 것입니다. 다음 업데이트는 2014년 입니다.   

At DeLaval we use cookies to make your website experience better. You can change your web browser settings if you do not allow cookies or do not want cookies to be saved. Read more about how DeLaval handles cookies. I have read and accepted the information on how DeLaval handles cookies.